섯다에서 각종 용어들 - 도박 게시판|놀쟈 - 야동 및 성인 정보 공유 사이트

홈 > 사행성 > 도박 게시판
도박 게시판

섯다에서 각종 용어들

korean6 1 407 0 0
다이: 해당 라운드에서 지금까지 투자한 돈(맨 처음 놓은 돈 포함)과 승리를 모두 포기하고 그 판의 게임에서 빠진다.(기권)
콜: 앞사람(죽은 사람은 제외)이 베팅한 만큼의 돈을 걸고 판을 끝내기를 신청한다. 콜을 한 사람은 그 배팅 라운드에서 리레이즈 할 수 없다. 즉, 콜 이후에는 무조건 콜/다이만 가능하다.
하프: 깔린 돈의 50%를 베팅한다. 이하의 베팅은 콜로 취급되지 않는다.
쿼터: 깔린 돈의 25%를 베팅한다.
따당: 앞사람이 건 돈의 2배를 베팅한다.
체크: 돈을 걸지 않고 순서를 넘긴다. 선을 잡은 사람에 한해서 1장째, 또는 2장째 처음에 한해 가능. 체크로 턴을 넘겼다면 그 베팅 라운드에서 리레이즈 할 수 없다.
삥: 처음에 냈던 기본 단위[14]만큼만 베팅한다. 선을 잡은 사람에 한해 1장째, 또는 2장째 처음에 한해 가능.
풀: 깔린 돈만큼을 베팅한다. 베팅 강도는 하프의 2배.(사행성이 우려되는 풀은 기본적으로 넣지 않는다.)[15]
올인/맥스: 최대 베팅 한도(5만원을 결제하면 받을 수 있는 금액)까지 전부 베팅한다.[16] 판돈이 커졌는데 더 이상 돈이 없을 땐 강제로 올인한다. 이 때 베팅 강도와 사행성은 매우 치솟아오른다. 너무 판돈이 클 땐 맥스 베팅금을 제한하기도 한다.[17]
규칙에 따라 쿼터가 없을 수도 있고[18], 체크와 삥의 조건이 다르기도 하고[19], 콜을 제외한 베팅의 총 횟수에 제한이 있기도 한다. 기본적으로는 상기한대로 1인을 제외한 모두가 콜을 하거나 죽을 때까지 베팅이 지속된다. 보통 내가 콜을 하지 않고 레이즈[20]를 했는데 상대가 또 레이즈를 했다면 다시 자신에게 베팅 기회가 온다.

재미로 모바일 섯다하는데, 이게 무슨말인지 몰라서 못했는데
한번 알아두시면 좋을듯 합니다~

1개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토 제목
0
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