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 개시 전 에필로그 1부 (본문부터 읽고난 후 시청필요) - 통합 게시판|놀쟈 - 야동 및 성인 정보 공유 사이트

홈 > 게시판 > 통합 게시판
통합 게시판

시리즈 개시 전 에필로그 1부 (본문부터 읽고난 후 시청필요)

음문옥호비추 36 5129 16 0
Loading the player...
Loading the player...
설 연휴에 맞춰 댓글 테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모든 게시글에 들어가 그 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을 남기는데 얼추 끝을 향해 가기에 마음놓고 글을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앞으로 천천히 제가 좋아했던 여자들의 캠을 총 5부로 나눠서 진행할 것이며 중간에 탈락한 여자로 3편만 올릴 예정입니다.
그리고 1편정도로 해서 제가 개인적으로 악담을 퍼붓고 싶었던 여자에 대한 글 하나 추가해서 총 9부작으로 가려고 했는데 시리즈를 시작하기 전 에필로그 형식으로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에필로그로 소개하는 여자는 asia fox라고 불렸던 여자로 원래 커플로 라이브를 했습니다.
중국인 커플로 팁을 받아서 했는데 여자의 리액션이 너무 좋아서 미친듯이 팁을 뿌려댔고 나중에 이 여자는 실신하듯이 쓰러지게 됩니다.
중요한 점은 나중에 이 영상이 스트리밍 사이트에 올라가서 수많은 이들이 봤고 우리나라에서도 이 영상을 찾으려고 했었습니다.
저는 구글로 영상을 따로 받아서 저장하고 있었는데 리액션 3대장중에 하나로 저장하고 있습니다.

우선 제가 보여드리는 영상을 반드시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첫번째 영상은 채터베이트에서 팁을 줄때 나오는 소리로 팁이 1이상일 때, 15이상일 때, 100이상일 때, 500이상일 때와 1000이상을 줄 때의 소리가 달라집니다.
왜냐하면 팁의 양에 따라 블루투스로 바이브레이터가 인식하게 되는데 인식함에 따른 시간과 세기에 차이가 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소리를 반드시 기억하시길 바랍니다.
두번째는 삽입하기 이전의 모습입니다.
삽입하기 전에 팁을 주는데 그 모습을 반드시 기억해 주시길 바랍니다.
일단 이 영상을 반드시 보신 후 2편을 보셔야 진정한 바이브레이터의 위력을 느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드시 순서를 지켜 주십시오.

36개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토 제목
0
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