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의 시리즈 소개 - 통합 게시판|놀쟈 - 야동 및 성인 정보 공유 사이트

홈 > 게시판 > 통합 게시판
통합 게시판

앞으로의 시리즈 소개

음문옥호비추 39 7466 20 0
원래 그냥 자려고 했는데 우연히 밑의 글에 분수가 있는 걸 발견하고 그냥 넘어갈 수가 없어 글을 남깁니다.

앞으로 제가 소개할 시리즈는 바로 제가 자주 들르는 사이트인 채터베이트에서 가장 사랑했던 여자들 모음입니다.
제가 사랑했던 여인들에 대한 소개를 하기전에 채터베이트에 대해 소개를 하자면 보통 유명한 사이트를 얘기할 때 가장 먼저 나오는 곳이 바로 온리팬스입니다.
일정 금액을 지불하면 컨텐츠를 볼 수 있는 곳인데 지금은 완전 성인물로 바뀐 곳이죠.
그래서 온팬에서 나오는 영상을 보고 좋아하는 사람이 많죠.
하지만 라이브 방송을 하는 곳 중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이 그 유명한 Chaturbate(채터베이트)입니다.

 

이곳은 크게 남자, 여자, 커플, 트랜스젠더 등으로 나눠서 볼 수 있는데 라이브로 보면서 채팅을 하고 거기에 맞춰 팁을 줄 수 있습니다.
이는 아프리카나 팝콘티비와 같지만 이것과 다른 것이 바로 전신 노출을 보여준다는 점입니다.
노출은 기본에 댄스, 대화 등도 자유로이 하지만 무엇보다 직접 자기위로를 진행한다는 것이죠.
특히 이곳을 유명하게 만든 가장큰 특징은 바로 팁을 받을때 특정한 진동으로 흥분도를 높인다는 점입니다.(정확하게는 우리나라를 제외한 라이브방송 사이트)
바로 이 기계 때문이죠

 

이건 Lovense Lush 라는 제품인데 블루투스로 특정 소리나 음악이 나오면  큰 부분에서 진동이 나오는데 이걸 음부에 삽입함으로써 진동을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처음에는 그저 단순한 바이브레이터였을 물건이 이곳을 통해서 팁을 얻기 위한 수단을 위한 완전 필수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그래서 지금도 이곳에 들어가면 많은 사람들이 이곳에 들어가 보면서 팁을 줍니다.
처음에는 myfreecams(줄여서 마프캠)이 유명했는데 마프캠에서 나오는 여캠의 화면이 끊어지는 영상이라고 하면 이곳은 끊김없는 화면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한순간에 1인자로 오른 것입니다.
나중에 이와 비슷한 유형의 사이트가 나왔지만 아직도 채터베이트만한 것이 없죠.

제가 오랫동안 본 바에 따르면 크게 4가지로 나뉩니다.
1. 내가 돈내지 않아도 얼마든지 내주는 이가 있어 볼 맛이 난다.
2. 여러 사이트 중에서 미모가 괜찮은 이들이 가장 많다.
3. 처음에는 모두 까고 할 거 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가리게 된다.
4. 다른 곳들은 잘 까지만 한국 여자들은 절대 쉽게 까지 않는다.
특히 4번째는 얄쨜없는게 한국이라고 적힌 여자들을 보면 절대 전체 공개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일본, 중국 쪽에서 전부 까는 여자가 있는 걸 봤을 정도니까요.
그래서 일단 지역이 한국이거나 이름이 한국스러운 여자는 일단 저장했다가 시간이 지나도 까지 않으면 그냥 탈퇴합니다.
오히려 팬과 탈퇴가 자유로워서 이용하기 편해서 더 좋다는 게 장점이며 나간다고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그들에게는 팁을 많이 받아야 좋으니까 말이죠.

이렇게 제가 보면서 정말 좋아보이던 여자들은 팔로우를 하고 보다가 나중에 영상을 따로 저장하는 사이트를 발견하고 거기서 이름을 검색해 영상을 저장하였습니다.
그렇게 저장했던 여자들 중에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던 여자들 총 5명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언제 될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글로 남겼으니 반드시 시리즈로 올릴 것이며 한 모델 당 총 추천수 20개가 넘으면 그때 영상을 공유할 것입니다.
일단 제가 좋아했던 장면들의 일부분을 보여드리는 것이며 추천수는 한 모델에게 올린 게시글 수 당 총합이 20개 넘는다는 조건이 붙죠.
예를 들어 한 모델의 글을 3개 썼으면 그 3개에서 나온 추천이 20개 넘을 때 공유한다는 것입니다.
만약 20개가 넘지 않는다면 그 모델의 취향이 저 혼자만 맞다고 생각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일단 본격적인 시작이 아니라 지금은 추천수가 20개 넘어도 공유는 안할 겁니다.
제가 나중에 제목에 '채터베이트'가 들어가는 순간 시작이 되니 그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그때를 기다려 주시고 마지막으로 제가 새로이 바꾼 움짤 공개로 마칠까 합니다.
참고로 이 여자는 제가 정말 오랫동안 애정의 존재로, 그리고 애증의 존재로 소장하고 있는 여자라서 정~말 나중에 소개할 겁니다.

 

39개의 댓글
로그인 후 댓글 확인이 가능합니다.
포토 제목
0
0
0
0